NJ 201-461-1222 · NY 212-678-1222 · NY 718-461-1222

1일

항공편으로 미국 또는 캐나다를 개별 출발합니다.

읽어보세요! 유럽여행의 첫날 공항에서의 미팅에 관하여

   1. 같이 여행하실 손님들이 해외에 사시는 도시의 각 공항에서 항공편을 이용하여 출발을 하시기 때문에 이스탄불 공항(IST)에 도착하는 시간이 다 다릅니다. 이른 항공편으로 도착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미팅장소에서 휴식과 세면 그리고 무료 인터넷을 하시면서 기다리시게 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당일 가이드에게 카톡 주세요!

  2. 이스탄불 공항(IST)은 공항 청사가 작아서 출국장으로 나오시기 나오시면 가이드가 기다리고 있고 입국장 앞의 의자에서 미팅을 합니다. ※ 최근 유럽의 공항은 무료 인터넷이 가능합니다.

   3. 손님들을 마중할 때의 피켓은최초 예약하신 여행사의 이름을 들고가이드가 손님을 찾아 드립니다.

2일

항공편으로 유럽의 메이저 공항(프랑크푸르트, 이스탄불, 비엔나 등)에 도착합니다.

메이저 공항에서 항공기를 갈아 타고 루마니아로 이동합니다.

항공편으로 이스탄불의 아타튀르크 공항(IST)에 도착하여 한국인 가이드와 미팅을 하고 이스탄불 시내로 이동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 이스탄불 시내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로마시대에 전차 경기장으로 사용된 히포드럼과 오벨리스크

▶ 세계 최대의 재래식 시장이며 터키를 잘 이해할 수 있는 그랜드바자르 등

관광 후 저녁식사를 하고 호텔로 이동하여 투숙합니다.

☞ 읽어보세요! 터키 입국할 때 미국, 캐나다 여권 소지자는 Border에서 비자 취득 및 약간의 도착비자가 부과 됩니다.

☞ 읽어보세요! 이스탄불 도착 시간이 지연이 되면 다음날 관광을 할 수도 있습니다.

♥ 알고 떠나는 원 포인트 상식 이스탄불(Istanbul)

   이스탄불은 현재 터키에서 최대 도시이다. 터키 서부에 있고 보스포루스 해협을 가운데에 두고 아시아와 유럽 양 대륙에 걸쳐 있다. 동로마 제국 시대에는 콘스탄티노폴리스라고 불렀으며 오스만 제국 때까지 수도로 존속하다가 현재 이름으로 개칭되었다. 1923년 이후로는 앙카라가 터키의 수도가 되었다. 이스탄불은2010년 유럽 문화 수도로 지정되었고 2012년 유럽의 스포츠 수도로 지정되었다. 1453년에 이 도시를 정복한 오스만 제국의 메흐메드2세는 에디르네(아드리아노폴리스)에서 콘스탄티노폴리스로 즉시 천도하여 동지중해를 지배하는 대제국의 중심지로 지속된 콘스탄티노폴리스가 이슬람교의 지배하에 들어가자 하기아 소피아 성당을 포함한 많은 동방정교회의 성당과 수도원들이 강제로 접수되어 모스크로

개조됐다.

3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이스탄불 시내로 이동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 이스탄불 시내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 내벽을 독특한 푸른 타일로 각기 독특한 문양을 갖춰 건물 전체로 보면 연속된 아름다움이 있는 블루모스크(술탄 아흐메드 모스크)

▶ 7대 불가사의 건축물 중의 하나이며 비잔틴 건축의 최고 걸작품 성소피아 사원

▶ 환상의 이스탄불을 느낄 수 있는 보스포러스 해협 유람선 등 관광 후공항으로 이동합니다.

저녁 5시 20분 항공편으로 이스탄불 ST. GOKCEN공항(SAW)을 출발합니다.

소요시간【이스탄불/카이세리 구간, 1시간 20분 소요, 항공이동】

저녁 640분 카이세리 국제공항(ASR)에 도착하여 가이드와 호텔로 이동하여 투숙합니다.

 

4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도시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가파도키아로 이동하여관광을 시작합니다.

★ 카파도키아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뾰족한 바위라는 뜻의 천연요새 우치히사르

   ▶ 3개의 버섯모양 바위로 유명한 파샤바 계곡

   ▶ 기독교인들이 박해를 피하기 위해 건설한 지하도시 데린구유 내부

   ▶ 자연이 만들어낸 환상의 기암괴석이 펼쳐진 괴레메 야외 박물관 등 관광 후코니아(이고니안)로 이동하여 호텔 체크인을 하고 저녁식사 및휴식을 합니다.

5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지중해와 내륙을 갈라놓은 장엄한 타우루스산맥을 지나면서 전망을 구경하면서 에게海의 휴양도시 안탈랴로 이동하여 안탈랴로 이동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소요시간【코니아/안탈랴 구간 약280Km, 4시간50분 소요,차량이동】

★ 안탈랴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3개의 아치로 이루어진 세련된 조각의 하드리아누스의 문,고대항구

   ▶ 안탈랴의 상징인 이불리 미나렛, 지중해를 끼고 있는 카라알리오울루 공원

   바울사도가 복음을 전한 페르게교회 방문 등 관광 후호텔 체크인을 하고 저녁식사 후 휴식을 합니다.

6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로마시대의 유적이 많이 남아 있는 성스러운 도시 히에라폴리스 유적지와 목화의 성이라 불리는 휴양지 파묵칼레로 이동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소요시간【안탈랴/파묵칼레 구간, 245Km, 4시간30분 소요, 차량이동】

★ 파묵칼레 주변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계단식 절벽으로 이루어진 석회붕 노천온천에서의 여정의 피로를 풀어줄 足욕

   ▶ 목화의 성이라 불리는 파묵칼레 고대 유적지에서 빌리집사의 집, 교회 터, 원형극장

 ▶ 소아시아 초대 7대 교회인 라오디게아(요한계시록314~22)

   ▶ 바울의3차 전도여행으로 중요한 골로세, 성스러운 도시라는 의미의 히에라폴리스 등 관광 후 호텔 체크인을 하고 저녁식사 후 휴식을 합니다.

7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소아시아7대 교회 중 첫 번째 교회가 있는 셀축(에베소)로 이동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소요시간【파묵칼레/셀축 구간 약 215Km,2시간50분 소요, 차량이동】

★ 셀축(에베소)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 성모마리아의 교회(에베소교회), 사도 요한의 교회 및 무덤

   ▶ 에페소 도시의 가장 아름다운 건축물 셀수스 도서관과25천명을 수용할 수 있는 원형극장, 아르테미스 신전

   ▶“로마는 목욕탕 때문에 망했다는 명제로 유명한 스콜라스티카 목욕탕

   ▶ 메두사의 부조로 유명한 황제를 위해 건설된 하드리아누스 신전 등 관광 후 이즈밀 공항으로 이동합니다.

8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페르시아의 전쟁을 다룬 영화 300의 촬영지로 유명한 테르모필래로 이동하여 간단한 관광을 시작합니다.

◈ 소요시간【아테네/태르모필레 약200Km, 2시간30분 소요, 차량이동】

★ 태르모필레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레오니다스 기념동상 및 스파르타 격전지 등

관광 후 세계 문화유산으로 유명한 공중 위의 수도원이 있는 메테오라로 이동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 소요시간【태르모필레/메테오라 약150Km, 2시간10분 소요, 차량이동】

★ 메테오라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사암으로 된 우뚝 솟은 수많은 거대한 봉우리 위에 지어진 그리스 정교회 수도원

▶ 천국과 가장 가까운 수도원 홀리 트리니티 수도원(아기오스 트리아다 수도원) 등 관광 후 호텔 체크인 및 저녁식사를 하고 휴식을 합니다.

 

9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고대 신탁도시 델포이로 이동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소요시간【메테오라/델포이 구간 약230Km, 3시간 20분 소요,차량이동】

★ 델포이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아폴로 신전,원형극장, 고대 스타디움 등 델포이 내부 관람 관광 후 아테네로 이동하여 저녁식사를 하고 호텔에 투숙합니다.

10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아테네 시내로 이동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 아테네 시내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 아테네의 중심 번화가이자 전국으로 뻗은 도로의 기점인 신타그마 광장

▶ 세계 문화유산1호인 파르테논 신전

▶ 제1회 근대 올림픽 스타디움 파나티나이코, 소크라테스 감옥, 국회의사다

▶ 도리스식과 이오니아 양식이 합체된 작은 신전인 에렉온 신전, 아크로폴리스 등 관광 후영화로운 옛 고대 그리스를 만나는 관문이자 고린도서의 배경인 고린도로 이동하여 관광을 시작합니다.

소요시간【아테네/고린도 구간 약100Km, 1시간30분 소요,차량이동】

★ 고린도에서 관광하시는 명소

   고대 그리스 도시국가의 집회장인 아고라 및 극장터,사도 바울이 재판 받던 곳 비마터

   ▶ 그리스 본토와 펠레폰네소스 반도를 잇는 운하로 세계3대 운하 중 하나이며 네로 황제 시대에 공사가 시작된 역사적인 고린도 운하와 겐그레아 항구등 관광 후 아테네로 이동하여 저녁식사를 하고 호텔에 투숙합니다.

11일

호텔에서 아침식사를 하고 공항으로 이동합니다항공편으로 아테네 국제공항(ATH)를 출발합니다.

미국 또는 캐나다에 도착하여 해산합니다.

Could not authenticate you.